본문으로 바로가기

게임 리뷰 Story

Game Review Story

일랜시아 복귀 1일차!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

가끔 오래전에 했던 게임인 일랜시아가 생각났는데 드디어 오늘 일랜시아를 받고야 말았습니다 ㅎㅎ



들어가보니 에필 펍에 제 캐릭터가 놓여있었네요 ㅎㅎ


요리를 하고 있었나보네요



역시나 손에는 요리키트를 들고 있는데 "너 악사 직업가지고 뭐하는거니?"


아마 음식이 부족해서 만들러갔던거 같긴한데 ㅎㅎ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ㅎ



일단 기본적으로 베베셋을 착용하고 있고 운좋게 구한 역동링을 끼고 있습니다~


어빌을 보니 이것저것 많이 키웠는데 제대로 올린 어빌은 없었네요 ㅎㅎ


일단 단검부터 올려볼까요?



자객 직업을 가지러 내려가는 길에 광장에서 이상한 광경을 목겼했어요 ㅎㅎ


누가 이렇게 많은 옷과 바지, 신발들을 떨어트려놨을까요? ㅋㅋ



일단 신전에 와서 가지고 있던 악사를 버리고 자객 직업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포프레스네 마을로 이동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0~60까지는 허니비를 잡으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난쟁이 물약이 필요하다길래 잡화점에 갔는데 없네요?


왜 물약인데 저는 잡화점을 생각했을까요? ㅋㅋ


다시 마법 상점으로 넘어와 난쟁이 물약을 샀는데 쿠로 마법이 1개 판매하고 있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이미 쿠로는 배웠지만 ㅎㅎ)



다음은 허니비 굴을 찾으러 갔는데 서쪽으로 쭉~ 가면 버섯 집이 보인다길래 가봤는데 진짜 서쪽 끝에 있더라고요?


근데 저게 버섯을 닮았나?


여튼 난쟁이 물약을 먹고 허니비 굴에 입장했습니다.



혹시나 데미지가 많이 달까?


걱정했는데 역시 역동링!!


대미지가 깍기는 것보다 체력 회복이 더 빠르더라고요 ㅎㅎ



일단 단검 어빌은 35.92이며 체력은 2607에서 사냥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몹이 안죽더라고요?


콤보 사냥도 안되는데 왜 추천한거지?



1시간 조금 넘게 사냥한 결과 단검 어빌은 37.57로 약 1.6정도 올랐고 체력도 2614로 7이 올랐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느리고 효율은 많이 떨어지는데 허니비(가드)를 잡으려면 보통 80방 정도 때려야 하기 때문에 한마리 쳐놓고 딴짓하기는 좋더라고요 ㅎㅎ


근데 허니비를 추천해준 블로그를 다시 가보니...


5글 이상 업글한 캐릭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ㅡㅡㅋ


저는 그냥 느긋하게 생각하고 육성해볼려고 합니다.


어짜피 일랜시아는 인생시아 아닌가요? ㅎㅎ



일단 오늘 복귀해서 재밌게 플레이 했고 앞으로는 시간이 날때마다 일랜시아를 한 다음에 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gamereviewstory.tistory.com/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