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게임 리뷰 Story

Game Review Story

소녀전선

리세마라 방법!!

안녕하세요~ 메피입니다!!

오늘은 인기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의 리세마라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소녀전선에 접속하면 페이스북과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라고 하는데 우리는 아래에 보이는 계정 접속을 클릭해줍니다.



원래 게스트 로그인으로 해야하지만 현재 게스트 로그인은 막아 둔 상태입니다 ㅜㅜ



계정 접속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보이는데 계정번호를 아무거나 적고 비밀번호를 설정한 뒤 회원가입을 눌러주시면 접속이 가능하며 플레이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인형제조계약'이라는 아이템과 '퀘속제조계약'이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을 통해 인형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메인화면에 있는 공방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이 인형을 제조 할 수 있는데 빈 칸을 클릭한 뒤




왼쪽에 있는 제조 일지를 누르면



다른 유저들이 제조로 성공한 공식들을 확인할 수 있고 이것들 중에서 원하는 공식을 고른 뒤 오른쪽에 공식차용을 클릭하면



공식에 사용된 아이템들이 자동으로 설정되며 그대로 제조개시를 눌러주면 제조를 시작합니다.



다음과 같이 제조에 소요되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시간에 따라 등장하는 인형이 다르다고 합니다 ㅎㅎ


(시간에 따라 등장하는 인형의 목록은 포스팅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저는 3시간 10분이 나왔네요 과연 무슨 인형이 나왔을까요?


근데 리세마라를 하려면 인형을 얻어야 하는데 3시간 10분을 기다려야하는것일까요?



짜잔~ 아까 얻은 아이템 '쾌속제조계약'을 통해 바로 제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저는 2성 '발터 게베어 43'이 등장했네요...


이러면 바로 리세마라시작하면 됩니다 ㅎㅎ



일단 스마트폰 메인화면으로 나간 뒤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목록중에 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된 어플들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소녀전선을 찾아 클릭하신 뒤



다음과 같이 보이는 데이터 지우기를 눌러주시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다시 소녀전선에 접속하면



처음과 같이 로그인하라는 창이 보이게 되며 이런 반복 작업으로 원하는 인형을 구할때까지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근데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소녀전선의 서비스가 과금을 많이 유도하지 않고 5성 인형 역시 구하기 어려운편이 아니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적당히 하고 나오지 않는다면 그냥 플레이를 통해 주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좋은 인형 뽑으시길 바라며~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에 하트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http://gamereviewstory.tistory.com/33